본문 바로가기
건강

얼굴 볼살 빼는법 + 턱살 빼는법 총정리

얼굴 볼살 빼는법  + 턱살 빼는법  총정리

 

얼굴 볼살 빼는법 턱살 빼는법

 

다이어트의 계절인 여름이 왔습니다. 사실 여름이 아니더라도 다이어트는 계절과 무관하게 건강을 위해 해야 할 영원한 숙제임에 틀림없습니다. 사람이 살이 찌게 되면 대부분 뱃살부터 찌기 시작하여 얼굴살이 찌게 되는데, 반대로 빠질 때에는 얼굴살 먼저 빠지고, 뱃살이 가장 마지막에 빠진다고 합니다.

 

오늘은 얼굴 볼살 빼는법과 턱살 빼는 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시중에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받고 있어 이러한 것들을 통해 보다 손쉽게 살을 빼는 분들도 계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 알아볼 내용은 보조제에 대한 내용은 아니며, 누구나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는 내용 위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얼굴 볼살 빼는법

 

① 입 벌리기 운동

 

얼굴 볼살 빼는 법 첫 번째 방법은 입 버리기 운동입니다. 입을 크게 벌리는 것을 반복해 줌으로써 양쪽 볼의 근육을 자극시켜서 볼살을 빼는 원리입니다. 아 모양으로 크게 벌려도 되며, 입을 크게 벌리고 웃는 방법도 효과 적입니다. 이때에 짧게 반복하는 것보다는, 10~15초 정도 자극을 주었다가 그만큼 쉬고 이것을 10회 정도 반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② 풍선불기

 

풍선불기 역시 양볼의 근육을 자극하는 원리입니다. 풍선을 구하는데 비용도 크게 들지 않고, 집에서 틈틈이 할 수 있는 볼살 빼는 법이오니, 풍선을 사다가 한번 실천해 보시길 바랍니다.

 

③ 얼굴 마사지

 

얼굴 볼살 빼는 법으로 마사지 역시 효과적입니다. 얼굴을 마사지 해줌으로써 긴장된 얼굴의 근육을 풀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름을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이니 1석2조라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10분정도 얼굴마사지를 통하여 얼굴의 지방을 보다 원할히 태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2. 턱살 빼는법

 

① 고개 뒤로 젖히기

 

턱살을 빼기 위해서는 턱을 자극해 주면 되는데, 고개를 뒤로 젖힌 상태에서 아, 으 발음을 통해서 턱의 근육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15회 정도 반복해 주면 좋은데, 직접 해보시면 턱이 상당히 당긴다는 것을 직접 느끼실 수 있습니다.

 

 

② 목 돌리기 운동

 

턱살 빼는 법으로 목 돌리기 운동도 효과적입니다. 허리를 펴고 고개를 돌리는 것인데, 시계방향과 반시계방향으로 나눠서 목돌리기 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다이어트 주의사항

 

이렇게 얼굴 볼살 빼는 법과, 턱살 빼는 법을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위주로 알아보았는데요. 꾸준한 실천을 해보실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살을 뺌에 있어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살을 빼고자 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것이 운동과, 음식입니다. 막상 운동을 시작하려 하면 몸이 힘들고 지쳐서 금방 포기하게 됩니다. 그리고 먹지 않는 것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먹지 않는 것은 당장에 체중이 감량될 수 있겠으나, 우리의 몸이 에너지를 방출해내지 않는 체질로 변화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쉽게 오게 됩니다.

 

 

따라서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적절한 운동을 권장하는데요. 너무 무리하게 하다 보면 쉽게 지칠 수 있으므로, 한 단계식 운동을 늘려가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식단관리가 어려우신 분들은, 보조제를 통해서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흡수하는 것도 좋습니다.

 

누구나 쉽게 생각을 하지만 누구나 이룰 수는 없는 것이 살을 빼는 것입니다. 정확한 방법으로, 건강한 체형을 유지하기 위해 접근해 보시고, 너무 무리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럼 모두 성공적인 살 빼기 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